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모든 문제에 공통으로 할 것이지만, 이혼 무모한 결심 결정하지는 않습니다. “어떻게 든 되겠지“라는 달콤한 생각에 이혼 불행 해 졌다고해도, 자업 자득임을 부인할 것입니다. 거친 듯하지만, 우선은 이혼을하기 전에 단단히 준비를 해 두는 것. 그리고 “절대 후회하지 않는다!“는 각오를 다합시다. 앞의 것은 아무도 모르겠지만, 노력은 해 둘 정도로 후회가 적다입니다.

고생을하는 동안 사람들은 접근하기 어렵고도 힘든 시간을 극복 한 사람은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갖춘 보일 것. 이혼 후 삶을 행복한 마음으로 보내도 모든 각도에서 냉정하게 자신을 분석하고 판단에 임합시다!

이제 일상 생활 속에서 “아내“도 “어머니“도 아닌 “여자“로서의 자신을 의식하는 순간이 있습니까?

“남편을 위해 일부러 여성스러운 패션과 메이크업을하려하지 않게되었다“ (40 대 · 자영업)

“긴 교제의 남자 친구와는 다른 가족 이랄까 친구 같은 관계가되어 버렸으므로, 최근 두근 두근하는 것도 거의 없어졌다 “ (30 대 회사원)

“아이가 태어 남편도 “엄마“라고 밖에 알려져 없게됐다 “ (40 대 · 부)

... 등 여성들의 목소리도있다 같이 나이가 파트너와의 관계가 오래되어 갈수록, “현역 여자“로서 자신을 인식하는 기회도 적게되어 버리는 것. 문득에 “언제까지 여성으로 보일 수 있을까?“ “마지막으로 남성에서 혼자 여자로 취급받은 것은 언제 였나?“라는 막연한 불안 기분이 될 수있는 것은 없을 것 여부.

여성이 언제까지 현역으로 연애를 즐기거나 파트너와 성인 남녀의 관계를 쌓았다 할 수있는 것인가는 개인적으로 매우 흥미있는 곳. 부부 문제와 남녀 관계의 전문가로서 나 자신, 몇이 되어도 “여자를 포기하지 않는 “정신으로 임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현역 여자“문제가 걸림돌이 두 사람의 관계에 위기를 맞이한 부부의 상담도 늘고 있습니다. 섹스리스에 관한 상담이 그 대표적인 예입니다. “남편은 다른 여자로 봐주지 않고있다“라고 박공에서의 고민과 “생활의 중심이 육아 것, 완전히 어머니가되어 버린 아내와 부부의 시간을 가질 수 없게됐다“ 같은 남편 측에서 불만도 종종 듣습니다.

그런 식으로 섹스리스의 문제가 부부의 일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국 이혼이라는 결정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섹스리스 부부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을 줄이고 몸과 마음의 거리가 멀어 버린 배경에는 “더 여자로서 남편의 사랑을 받고 싶었다“ “여성으로서 다른 사람 꽃 피우고 싶었다“라고 아내의 간절한 속내가 숨겨져있는 것도 적지 않습니다.